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덕교동 꼬꼬시티 용유역점 영종도 치킨 전문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 29. 21: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영종도에 위치한 치킨 전문점 <꼬꼬시티> 입니다.

제가 이용한 가게는 꼬꼬시티 용유역점으로 인천광역시 중구 덕교동 128-4, 1층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가게 앞 주차가 가능했고 모든 치킨은 하림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꼬꼬시티 용유역점은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었고, 제가 방문한 시간은 늦은 시간이라 포장을 해서 먹었습니다. 외진 곳에 위치해 있다 보니 가게 안은 한산한 분위기였고, 앞서 다녀간 손님들이 화분을 깨뜨려서 가게 사장님이 속상해하고 계시더라고요.

 

 

 

덕교동 꼬꼬시티의 메뉴를 살펴보시죠. 크런치후라이드치킨, 매콤쓰나미, 마약치킨, 데리야끼파닭, 간장치킨, 깻잎바사삭, 달콤양념치킨, 치즈시즈닝치킨, 반반치킨이 있었습니다. 저는 이 날 양념치킨과 후라이드 치킨 동시에 먹고 싶어서 뼈 있는 반반 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포장을 하고 숙소로 돌아와 치킨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치킨은 옛날 치킨 형태로 투박하게 나왔는데 나름 크리스피 치킨으로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치킨에 사용된 닭의 크기가 큰 편은 아니었는데, 혼자서 먹기에 양은 적당했습니다.

 

 

 

치킨은 솔직히 말하자면 요즘 시중 치킨들이 워낙 잘 나오는 편이라 딱히 맛있다고 보기엔 어려웠지만, 나름 육즙도 가득하고 먹을 만은 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맛이 좀 심심한 편이었고, 양념치킨은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꾸밈없는 맛이었고 가격이나 맛은 평범한 치킨이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