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명물 만석닭강정 본점 솔직후기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속초 명물이라고 불리는 만석닭강정 본점에 대한 솔직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속초 만석닭강정 본점은 오랜만에 찾았는데, 예전에 위생문제를 겪고 나서 그런지 가게 건물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위생에 신경을 쓴 모습이었습니다. 메뉴는 보통맛, 핫끈한맛, 후라이드가 있거나 순살로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날 오후께 속초로 여행을 떠나 저녁 식사를 하려는데, 너무 늦게 도착한 탓인지 식사할 만한 식당을 찾지 못해서 포장이라도 하자 싶어서 만석닭강정을 이용하게 되었죠. 아쉬운 대로 포장을 해서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숙소에 도착하여 짐을 풀고 닭강정을 먹기 위해 포장을 풀었습니다. 뼈 있는 닭강정을 주로 먹어왔는데, 이번에 포장해온 순살 닭강정은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닭강정 자체도 퍽퍽하고 매콤한 맛보다는 달달한 맛에 가까워 몇 점 먹다 보면 금세 물리더라고요.

 

 

 

그리고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다고 하던데, 제 개인적인 생각은 식은 닭강정보다 바로 소스와 볶아서 만들어주는 닭강정이 더 맛있었습니다. 속초 명물이라는 말도 다 예전 이야기지 요즘엔 속초에 다른 먹을거리도 많고 속초 만석닭강정이 굳이 아니어도 맛있는 메뉴가 많기 때문에 굳이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