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햇반 흑미밥・흰쌀밥 라이스크림 리뷰 : 햇반 아이스크림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편의점에 들렀다가 신기한 아이스크림을 발견해서 구입하고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햇반 흰쌀밥・흑미밥 라이스크림 인데요, 실제 햇반 디자인을 사용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인 아이스크림 이었습니다.

 

 

햇반 라이스크림의 가격은 CU 편의점 기준 각각 2,900원으로 두 개 구입에 5,800원이 사용되었습니다. 가격이 결코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해서 무작정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햇반의 디자인과 유사한 패키지에 자세히 살펴보니 주의사항으로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말라"는 문구가 보이더라고요. 그럼 가장 궁금한 아이스크림 내부를 살펴보실까요?

 

 

흑미밥 라이스크림의 경우 아이스크림의 색깔은 옅은 보랏빛을 띄고 있었고, 실제 흑미가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들어있어 밥알 씹는 식감이 있었습니다. 흑미밥 라이스크림의 맛은 곡물라떼같은 부드러운 맛이었고, 중간중간 씹히는 밥알로 인해 밥을 먹는듯한 오묘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흰쌀밥 라이스크림은 우유맛의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흑미밥라이스크림과 동일하게 아이스크림 사이사이 쌀알이 들어있어 씹는 식감이 있었습니다. 중간에 들어있는 쌀은 우리가 흔히 아는 밥을 먹는 느낌이라기 보다는 덜 익은 밥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햇반 흰쌀밥・흑미밥 라이스크림 총평
햇반 아이스크림이라는 게 새로 나와서 신기하기도 하고, 맛도 부드러웠습니다. 라이스크림 이라는 이름답게 중간중간 씹히는 쌀의 식감이 재미있었지만, 아이스크림으로 2,900원이라는 가격은 아무래도 조금 부담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