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천동 모다모다 샤로수길 깊고진한 일본식 카레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6. 27. 11:2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샤로수길에 위치한 깊고 진한 맛의 하카타 카레 맛집 <모다모다> 입니다.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04-20, 1층 에 위치한 카레집 '모다모다'는 샤로수길의 먹자 거리에 위치해 있었으며, 진한 맛의 카레를 찾는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가게인 것 같더라고요. 점심시간에 방문하니 약간의 대기가 필요했고, 가게에 주차공간이 없어서 인근의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했습니다.

 

 

샤로수길 카레 맛집 모다모다의 영업시간은 11:00~22:00 까지였으며, 월~금요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15:00~17:00 까지 있었습니다. 가게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볼법한 샛노란색 페인트로 칠해져 있었고, 옥외 메뉴판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게 안에 들어가지 않아도 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봉천동 모다모다 가게 안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벽면 메뉴판과 종이 메뉴판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모다카레, 크림카레, 함박카레가 있었고, 토핑으로 치킨가라아게, 버터새우구이, 프리미엄소시지, 수제돈까스, 치즈카츠 등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함박 카레에 프리미엄 소시지를 토핑으로 얹은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주문한 모다모다 함박카레+소시지 토핑이 나왔습니다. 반찬으로 단무지, 어묵볶음, 김치와 장국이 나왔습니다. 카레는 기대했던 대로 농도가 꽤 진해 보였고, 부족할 경우 리필이 된다고 합니다.

 

 

함박스테이크와 소시지, 밥 위에 카레를 얹어 카레가 사이사이에 스며들게 했습니다. 카레는 깊고 진한 맛이 있었고, 점도는 되지 않고 약간 묽은 느낌이라 밥 말아먹기 딱 좋은 상태였습니다. 특히 함박스테이크의 경우 크기가 주먹만 한데 식감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소시지는 두말할 것 없이 맛있었고요.

 

 

 

봉천동 샤로수길 카레 맛집 모다모다는 가격 대비 구성도 나름대로 괜찮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제가 카레를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맛 좋은 카레집을 발견해서 배부르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점도가 조금 더 진해서 되직한 느낌이었어도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좀 해보는데, 여러분은 어떤 농도의 카레를 좋아하시나요? 댓글로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