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의동 떡볶이 맛집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0. 26. 22: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 <황순애신토불이떡볶이> 입니다.

이곳은 동생의 추천으로 방문한 가게인데, 매콤하면서도 당기는 맛이 있는 떡볶이 소스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게였습니다. 특히 계란, 핫도그, 어묵 등으로 구성된 세트도 꽤 괜찮은 가게였습니다.

 

 

황순애신토불이떡볶이 본점은 서울 광진구 구의동 52-17, 1층에 위치한 가게로 손님들이 꽤 많이 찾는 가게였습니다. 인근에 포장만 전문으로 하는 가게도 있었고, 제가 방문한 가게는 매장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었습니다.

 

 

저희는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의 떡볶이 2인분과 만두, 어묵, 달걀, 핫도그가 함께 나오는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2인 세트 기준 가격은 11,5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부족할 경우 메뉴들을 추가해서 먹을 수 도 있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떡볶이에 떡과 어묵은 큼직하게 들어있었고, 달걀과 만두 핫도그가 함께 나왔습니다. 특히 인상적이었던 것은 떡볶이 양념인데, 매운 듯하면서도 은근히 당기는 맛이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떡볶이에 튀김 만두는 종종 먹었지만, 저에게 핫도그는 조금 생소한 조합의 메뉴였습니다. 그래도 먹다 보니 떡볶이 소스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튀김만두는 그냥 튀김만두 맛.(ㅋㅋ)

 

 

구의동 떡볶이 맛집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는 진하고 매콤 달콤한 소스의 맛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먹어볼 만한 메뉴였습니다. 그래도 저는 직접 끓여먹는 즉석 떡볶이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