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학동 양고기 무한리필 '뉴타운 생양고기'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0. 31. 11:06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중구 황학동에 위치한 양고기 무한리필 집 <뉴타운 생양고기> 입니다.

'뉴타운 생양고기'는 먹방 전문 유튜버 '쯔양'이 다녀갔다고 해서 유명해진 가게였는데, 이 가게는 퀄리티 좋은 무한리필 양고기를 먹기 위한 손님들로 북적이는 가게였습니다. 저 역시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뉴타운생양고기는 서울 중구 황학동 1687, 2층에 위치한 가게였고, 저희는 처음 방문이라 생양갈비가 포함된 무한리필 1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먹어보니 무한리필 3 세트가 가성비가 가장 좋더라고요.)

 

 

 

뉴타운 생양고기 무한리필 1 세트의 구성은 양고기, 곱창, 소시지, 떡 그리고 양갈비 150g 이었습니다. 양갈비와 같이 먹을 칭타오 맥주도 주문하고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생양고기구이는 양꼬치의 고기와 같았는데, 큼직큼직하게 썰어져 나와 먹기 편했습니다. 곱창과 소시지, 떡은 솔직히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양갈비는 큼직하게 3 덩이가 나오는데 이 메뉴는 무한리필은 아닌 듯하더라고요.

 

 

불판 위에 양갈비를 올리고 고기를 구웠습니다. 불판이 작아서 그런 건지 불이 약해서 그런건지 고기를 올리고 아무리 구워도 익지를 않더라고요. 그래도 인내심을 가지고 열심히 구워줬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나니 조금씩 익기 시작하더라고요. 양고기는 부드러우면서 맛이 좋았고, 한 입 크기로 큼직큼직하게 썰어져 나오는 고기는 먹기에 좋았습니다. 소시지와 양고기는 금세 익었는데 곱창은 생각보다 익는 게 더디게 느껴지더라고요.

 

 

양고기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쯔란, 카레 같은 향신료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부족할 경우 가게 한편에 마련되어있는 김치냉장고에서 덜어먹으면 되었는데, 김치냉장고에 비닐장갑을 여러 사람이 공용으로 쓰게 되어있어 위생적으로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차라리 집게 같은 것을 놔두면 좋았을 텐데요.

 

 

양고기는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고 했는데, 제가 간 날은 김치냉장고에 양고기도 금세 떨어지고 없었고, 사장님께 더 달라고 부탁드리니 눈치를 주시더라고요. 먹방 유튜버가 다녀갔다면 분명 꽤 많은 양을 먹었을 텐데, 저희는 만족스러운 양은 제공받지 못했습니다. 아쉬운 대로 꿔바로우도 주문했습니다. 투박하게 튀겨낸 꿔바로우는 새콤한 소스에 곁들여져 맛이 좋더라고요.

 

 

 

저희가 식사한 금액은 81,800원. 유튜버는 만족스럽게 식사했을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썩 좋은 경험은 못했던 가게였습니다. 남자 사장님도 바쁘시다는 이유로 친절하시지는 않으셨고,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만족스럽게 먹을 정도로 많이 주지는 않으시고요. 특히 불판의 세기가 너무 약해서 애간장이 타서 재방문 의사는 없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