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흥동 천안옛날호두과자 본점 : 앙버터・튀김소보로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1. 1. 12:5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천안시 대흥동에 위치한 <천안옛날호두과자 본점> 입니다.

천안옛날호두과자 본점은 개성 있는 독특한 호두과자를 팔기로 유명한데요, 저는 그중에 튀김소보로・앙버터 호두과자를 구입하기 위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천안옛날호두과자 본점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대흥동 57-2 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이곳은 카페로도 운영되는 곳으로 호두과자 구입도 가능하지만 커피도 마실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방송과 언론에도 소개된 적 있는 곳으로 천안의 여러 호두과자 가게 중에 유명한 듯하더라고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종류의 호두과자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천안옛날호두과자의 오리지널 홍타령 호두과자, 옛날호두과자, 튀김소보로호두과자, 옛날앙버터호두과자, 옛날호두단팥빵, 옛날호두파이, 옛날양갱모음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튀김소보로호두과자 7개와 100개 한정으로 판매 중인 앙버터호두과자를 구입했습니다.

 

 

가게 한편에 마련되어있는 공간에서 호두과자를 개봉하여 먹었습니다. 가장 궁금했던 메뉴인 튀김소보로 호두과자부터 먹었습니다. 튀김소보로 호두과자는 일반 호두과자와 달리 두께가 큰 편이었고, 기름에 튀겨내어 그런지 기름 냄새가 조금 나더라고요. 솔직히 저는 좀 퍽퍽하고 맛있게 느껴지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천안옛날호두과자의 앙버터호두과자는 꽤 먹을만하더라고요. 요즘 자주 보이는 앙버터 빵과 비슷하게 팥과 버터가 들어가 익숙하기도 했고요. 부드러운 식감과 맛이 구입한 호두과자 중에는 가장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기본적인 옛날호두과자는 평범한 맛이었고요. 저는 튀김소보로 호두과자와 앙버터 호두과자 중에 하나만 추천하라고 하면 단연 앙버터 호두과자를 추천드릴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