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볍게 먹기좋은 수서역 라멘집 나미루라멘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1. 3. 10:5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라멘집 <나미루라멘> 입니다.

수서역에서 오랜만에 지인과 저녁식사도 하고 만나서 이야기도 나눌 겸 수서역 라멘맛집으로 알려진 '나미루라멘'에 방문하였습니다. 나미루라멘은 특히 가볍게 즐기기에 괜찮은 가격대로 혼밥 하는 손님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서울 강남구 수서동 713 수서 현대벤쳐빌, 지하2층 220호에 위치한 나미루라멘은 7,500~ 9,000원 사이의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었고,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등의 맵기조절도 가능해서 기호에 맞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11:00~ 21:00까지였으며,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저희는 돈코츠라멘과 나가사키라멘 중간맛,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생맥주도 300cc 2,000원으로 가격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제 라멘이 어떻게 나오는지 살펴봐야겠죠?

 

위 : 나가사키라멘, 아래 : 돈코츠라멘

 

나미루라멘의 '나가사키라멘''돈코츠라멘'의 모습입니다. 두 라멘 모두 특별히 비주얼이 뛰어나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가격 대비 괜찮은 퀄리티의 라멘이었습니다. 반찬은 단무지와 배추김치가 나왔습니다.

 

 

제가 먹은 돈코츠라멘의 모습입니다. 적당한 농도의 국물과 숙주나물 그리고 이곳은 독특하게 차슈가 아닌 불고기(?)를 고명으로 얹어주고 있었습니다. 간장소스로 맛을 낸 불고기였는데, 차슈보단 덜 느끼하고 색다르기도 하더라고요.

 

 

 

수서역 나미루라멘은 혼밥 하기 좋은 가성비 괜찮은 라멘집으로 가볍게 도전해볼 만한 가게였습니다. 제가 진한 국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국물이 조금 아쉬웠다는 점을 제외하면 괜찮았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