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월동 카츠오모이 인천 일식 돈까스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2. 15. 12:0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지인과 만나기 위해 인천 남동구를 찾았습니다.

구월동에서 만난 저와 지인은 식사를 위해 인근 식당을 돌아다니다가 <카츠오모이> 라는 일식 돈까스 전문점을 발견하게 되어 식사를 위해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카츠오모이는 여러 군데 체인을 두고 있는 가게였는데, 제가 방문한 가게는 카츠오모이 인천구월점 이었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카츠오모이 인천구월점의 위치는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51-3 태광프라자 1층 101호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 부터 재료소진 시 까지였으며, 휴무일은 월요일이라고 합니다.

 

 

■ 메뉴정보

 

 

인천 구월동 카츠오모이의 메뉴는 등심, 안심, 등심+안심, 프리미엄등심, 2인세트가 있었습니다. 메뉴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했는데, 저희는 안심, 등심+안심 그리고 흰쌀밥을 카레밥으로 변경했습니다. 가격은 일반적인 일식 돈카츠 가게와 비슷한 수준이었는데, 이 날은 지인이 사줘서 따로 영수증은 챙기지 않았습니다.

 

■ 메뉴소개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가 카츠오모이에서 주문한 메뉴는 등심+안심카츠였고, 카레밥으로 변경한 메뉴였습니다. 제가 한 식사의 금액은 17,000원이었습니다. 구성은 샐러드, 돈까스, 명이나물, 장국, 카레밥, 소스류가 나왔습니다.

 

 

돈까스는 위와 같이 등심카츠와 안심카츠 두 가지가 동시에 나왔습니다. 카츠오모이의 등심카츠는 식감이 약간 질긴 느낌이 있었는데, 잡내는 안 나고 맛있었습니다. 안심카츠는 역시 기대했던 대로 부드러운 식감이 있었습니다. 등심카츠와 마찬가지로 잡내 안나고 겉은 바삭하게 잘 튀겨졌더라고요.

 

 

카레밥은 큼직한 고기가 들어있는 적당히 매콤한 카레였는데, 맛있었습니다. 돈까스의 맛을 해치지 않는 메뉴였고, 3천 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업그레이드할 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 후기

 

카츠오모이의 일식 돈카츠는 프랜차이즈 가게이지만, 개인 가게처럼 꽤 정성 들여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었고, 등심돈카츠나 안심돈카츠 모두 맛이 괜찮았습니다. 곳곳에 체인점이 많으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