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천동 동네아저씨치킨 낙성대 초콜릿 치킨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2. 20. 12:0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초콜릿 치킨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봉천동 <동네아저씨치킨> 입니다.

이곳은 국내최초(?) 초콜릿 치킨을 파는 가게로, tvN 예능⎡식스센스⎦에도 나왔던 가게라고 합니다. 물론 저는 2020년 2월(리뷰)에도 업로드했었던 가게로, 최근에 지인과 함께 다시 방문한 가게였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동네아저씨치킨은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79-6,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16:00~익일 02:00 까지였습니다. 봉천동 동네아저씨치킨의 휴무일은 일요일 하루라고 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메뉴정보

 

 

봉천동 동네아저씨치킨은 충성치킨, 아정치, 아사치, 동아치, 초코치킨, 크레이지초코치킨, 치즈범벅, 순살치킨, 치킨과친구들, 오뎅전골 등이 있었습니다. 사실 초콜릿치킨으로도 유명하지만, 서울대 학생들이 많이 찾는 가게인만큼 가성비 넘치는 치킨집으로도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저희는 초코치킨(초콜릿, 프라이드, 양념, 어니언)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초코치킨은 원래 초콜릿치킨,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어니언치킨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어니언치킨을 제가 좋아하지는 않아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그리고 초콜릿치킨으로만 구성해 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직접 사장님께서 초콜릿을 녹여서 만든 초콜릿 강정 같은 치킨은 아직까지도 적응이 되지 않는 특이한 맛이었습니다.

 

■ 후기

 

 

초콜릿치킨을 판매하고 있는 동네아저씨치킨은 여전히 가성비 좋은 치킨집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순살치킨을 제공하고 있어서 먹기에 불편하지 않았고, 양념/후라이드/초콜릿 등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초콜릿의 맛과 향이 워낙 강해서 사실 입맛에 잘 맞지는 않았지만, 가끔 독특한 치킨을 소개해줄 때 이곳을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세요.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