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동 맛집 윤심이네 닭매운탕 제육볶음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2. 17. 13: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요즘 뜨고 있는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닭매운탕 맛집 <윤심이네 닭매운탕> 입니다.

이곳은 유튜버 상남자1(채널)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가게로, 닭매운탕으로 유명한 가게라 하더라고요. 저는 이날 저녁식사로 가볍게 먹기 위해서 백반 메뉴 중에 제육볶음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게는 동네 철공소 사장님들 위주로 장사하는 가게여서 그런지 다른 문래동 맛집과는 달리 허름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윤심이네닭매운탕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2가 49-17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이곳은 노포에 문래동 외진 곳에 있었지만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북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문래동 윤심이네닭매운탕의 메뉴는 닭매운탕, 시래기닭매운탕, 묵은지닭매운탕, 생삼겹살, 오리로스, 삼계탕, 능이오리백숙, 능이닭백숙, 옻오리백숙, 옻닭백숙, 한방오리백숙, 한방닭백숙, 김치찌개, 부대찌개, 닭개장, 반계탕, 우렁된장, 제육볶음, 닭곰탕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제육볶음 2개를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제육볶음은 위와 같이 뚝배기에 나왔고, 동치미, 샐러드, 새우볶음, 나물, 배추김치 등이 나왔습니다. 제육볶음은 단 맛이 적은 편이었고,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양은 솔직히 많지는 않았는데, 요즘 체중이 너무 많이 증가해서 식사량을 줄여야 하는 저에게는 적당한 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윤심이네닭볶음탕 제육볶음은 사실 이 가게의 메인메뉴가 아니어서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맛이 인상 깊었습니다. 요즘 워낙 문래동의 인기가 급부상하면서 대부분 인스타 감성(?)의 식당들뿐인데, 가끔은 이런 허름한 백반집 느낌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 후기

 

 

문래동 윤심이네 닭볶음탕의 메뉴들은 특별하진 않지만 꾸밈없는 수수한 느낌의 메뉴를 판매하는 한식당이었습니다. 칼칼하면서도 담백한 제육볶음과 그밖에 반찬들도 부담 없이 식사하기에 좋은 메뉴였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