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휴게소 푸드코트 가평잣소고기국밥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5. 25. 14:19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가평휴게소 푸드코트에서 판매 중인 메뉴 <가평잣소고기국밥> 입니다.

가평휴게소 가평잣소고기국밥은 가평 지역의 특산물인 잣을 활용한 메뉴로, 가평휴게소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가평휴게소는 최근에 속초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중간에 들렀던 곳으로, 전체적으로 휴게소의 분위기는 깔끔한 편이었고 제가 들른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푸드코트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한정적이었습니다.

 

■ 푸드코트 위치 및 정보

 

 

제가 방문한 가평휴게소의 위치는 경기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 145-3에 위치해 있었고, 푸드코트에는 북촌손만두, 무공돈까스, 한촌설렁탕, 포메인, 조선밥도둑, 샘아저씨 등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많이 들어서 있었습니다. 저는 그중에 한식코너'가평잣소고기국밥'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 주문한 가평잣소고기국밥의 가격은 10,000원 이었습니다.

 

 

■ 메뉴소개

 

 

가평휴게소 푸드코트의 가평잣소고기국밥은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얼큰한 국물에 무와 소고기, 잣, 고사리 등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소고기와 잣이 메뉴 이름에 쓰였지만, 생각보다 해당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진 않았더라고요. 그래도 허기를 잘 달랬으면 됐죠.

 

 

■ 후기

 

 

가평휴게소의 가평잣소고기국밥은 고소하고 얼큰한 소고기국밥이었습니다. 가격이 10,000원인데 약간 비싼 느낌은 있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글을 작성 중인 오늘(2023.05.25.)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날이네요. 여러분 모두 좋은 날 되시길 응원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