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여동 유성닭갈비 송파 깔끔한 닭갈비 전문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5. 30. 13: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닭갈비인데요, 송파구 거여동에 위치한 닭갈비 전문점 <유성닭갈비> 입니다.

거여동 유성닭갈비는 최근에 생긴 가게로, 깔끔한 인테리어100% 국내산 닭다리살 순살로 만든 닭갈비를 판매한다고 하더라고요. 이곳은 제가 종종 이용하던 돈까스 전문점 '동촌(링크)'이나, 감자탕 전문점 '김대감감자탕(링크)' 인근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유성닭갈비의 위치는 서울 송파구 거여동 42-19,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제가 앞서 소갯말에서 언급하였던 김대감감자탕과 같은 건물에 위치해 있었고, 비교적 최근에 오픈하여 깔끔한 분위기의 식당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가게의 메뉴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 메뉴정보

 

 

거여동 유성닭갈비의 메뉴는 특제닭갈비, 콩나물닭갈비, 떡고닭갈비, 모듬쌈세트, 계란찜, 볶음밥, 날치알볶음밥, 날치알주먹밥, 모짜렐라치즈, 고구마사리, 쌀떡사리, 사누끼우동사리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특제닭갈비 3인분과 볶음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주문한 닭갈비와 함께 반찬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동치미와 깍두기가 나왔고, 동치미는 걸쭉하고 새콤한 맛이 강했습니다. 닭갈비는 가게 직원분이 직접 익혀주었고, 춘천의 닭갈비는 채소의 수분만으로 볶아내는 형태였지만, 거여동 유성닭갈비는 국물이 자작하게 있는 형태의 닭갈비인 것 같더라고요.

 

 

닭갈비는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국물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졸이면서 먹도록 하고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쌈채소를 기본으로 주시는 게 아니라 추가로 주문을 해야 하는 점이었습니다. 닭갈비 가격이 저렴하다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쌈채소까지 별도로 구입하도록 하니 뭔가 반감이 드는 부분이었죠.

 

 

쌈채소를 별도로 주문하고 닭갈비를 어느 정도 먹은 뒤 밥까지 볶아주었습니다. 닭갈비에 볶음밥까지 먹으니 배가 은근히 차서 추가로 더 먹지는 못할 것 같더라고요.

 

 

■ 후기

 

 

송파구 유성닭갈비는 처음 이용해 봤는데, 전체적으로 깔끔 담백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국내산 닭다리살을 사용해 부드러웠고, 볶음밥도 그럭저럭 맛있었습니다. 쌈채소는 별도 구매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