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동 미식중화요리 매콤한 내장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8. 24. 14:5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문래동의 중식 맛집 <미식중화요리> 입니다.

미식중화요리는 중식당으로 유명하지만, 저희는 내장탕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이 가게는 독특하게 배달이 안 되는 오로지 매장(홀)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라는 점이었습니다. 그밖에 서비스에서 만족스러웠던 중식당이었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미식중화요리는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1가 71-16,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21:00 까지였으며, 일요일은 예외로 16:00 까지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문래동 맛집 미식중화요리의 메뉴를 확인해 보실까요?

 

 

■ 메뉴정보

 

 

문래동 미식중화요리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짜장면, 짬뽕, 쟁반짜장, 삼선짬뽕, 차돌짬뽕, 간짜장, 내장탕, 육개장, 도가니탕, 볶음밥, 짬뽕밥, 잡채밥, 마파두부밥, 새우볶음밥, 삼선짬뽕밥, 차돌짬뽕밥, 유산슬밥, 잡탕밥, 찹쌀탕수육, 찹쌀사천탕수육, 깐쇼새우, 깐풍새우, 누룽지탕, 어향동구, 마파두부, 잡채, 깐풍기, 유린기, 양장피, 고추잡채, 팔보채, 유산슬 등이 있었습니다.

 

※ 저희는 내장탕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중식당에서 내장탕이라는 메뉴를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얼큰하고 맛있었습니다. 내장탕에는 고소하고 기름진 내장에 느끼하지 않도록 얼큰한 국물에 각종 채소들이 들어가 맛이 좋았습니다.

 

 

내장탕은 육개장과도 비슷한 맛이었는데, 육개장보다는 조금 더 매운맛이었고, 재료가 넉넉하게 들어있어 맛도 좋고 10,000원이라는 가격대비 괜찮았습니다. 사실 중국집의 내장탕이라니 큰 기대를 하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맛있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 후기

 

 

중국집에서 내장탕이라니 조금 특이한 경험이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 내내 꿀빵부터 포도까지 다양하게 서비스 메뉴를 내어주셨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음식도 잘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이 날은 해장을 위해 내장탕으로 선택했는데, 다른 메뉴들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나중에 한 번 더 찾아가 봐야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