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천 하루 모텔 깔끔한 가성비 숙소

맛집・여행・숙박/숙박

by GeniusJW 2023. 11. 26. 22:1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충북 제천의 깔끔한 숙소 <하루 모텔>입니다.

저는 지방으로 출장을 많이 다니며 여러 종류의 숙박시설을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중에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점은 가성비라고 할 수 있었죠. 저는 숙소를 볼 때 깔끔하고 주차자 용이한 곳을 선호하는 편인데 제천의 하루 모텔은 이 두 조건을 잘 갖춘 곳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 숙소위치 및 정보

 

 

하루 모텔은 충북 제천시 금성면 양화리 499-4 에 위치한 숙소였습니다. 이곳은 1실 1주차를 지원하고 있었고, 숙소에 주차를 마치면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도록 주차장의 문을 커튼으로 막을 수 있었습니다.

 

 

■ 객실정보

▶︎ 침실

 

 

현관을 통해 침실로 들어갈 수 있었고, 침실에는 스타일러와 전자레인지, 냉장고가 있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75인치 TV가 있어서 영화를 볼 수 있는 환경이었습니다. 참고로 제가 투숙한 곳은 프리미엄 영화방이라는 컨셉의 장소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한 방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죠.

 

▶︎ 욕실

 

 

욕실은 크고 널찍했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일회용 샤워용품과 칫솔, 치약, 샤워타월 등으로 충분히 샤워가 가능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욕실이라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후기

 

 

제천에 위치한 모텔 하루는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숙소였습니다. 주로 혼자서 여행하거나, 같이 영상을 만들고 있는 유튜버 상남자1(채널)과 머무르기 때문에, 전국의 여러 군데 숙소를 다니며 가성비 좋은 곳을 찾아다니곤 합니다. 제천의 숙소도 그런 분위기의 숙소 중 하나였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