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든파이브 리미니 문정동 가성비 파스타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12. 11. 09:5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문정동 가든파이브에 위치한 <리미니> 입니다.

가든파이브 리미니는 가성비 파스타 맛집으로, 이곳은 친구와 함께 이용한 가게로 문정동 가든파이브 내 식당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방문한 곳입니다. 이곳은 가성비가 괜찮아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 가게위치 및 정보

 

 

리미니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 634, 가든파이브(NC백화점) 패션관 7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입니다. 건물 내 널찍한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은 없었고, 리미니는 이태리식 피자, 파스타 전문점으로 가성비가 괜찮아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리미니의 메뉴는 갈릭알리오올리오, 홍합가득토마토파스타, 에그탑까르보나라, 테이스티봉골레, 새우로제, 꽃게살품은파스타, 치즈오븐파스타, 베이컨크림빠네파스타, 투움바빠네파스타, 마르게리타, 고르곤졸라, 베이컨포테이토, 하프앤하프, 매콤쉬림프필라프, 트러플치킨크림리조또, 스테이크팬라이스, 리미니계절과일샐러드, 치킨텐더샐러드, 더블사이드스테이크, 리미니듀오세트, 더블사이드스테이크세트, 패밀리세트 등이 있었습니다.

 

※ 저희는 '리미니듀오세트(마르게리타, 갈릭알리오올리오, 트러플치킨크림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문정동 리미니에서는 식전빵으로 반달 모양의 깔조네를 제공하고 있었고, 커피나 음료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깔조네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올리브오일이나 꿀과 곁들여 먹으면 좋았고, 빵은 갓 구워내 부드럽고 쫄깃했습니다.

 

위 : 마르게리따, 가운데 : 트러플치킨크림리조또, 아래 : 갈릭알리오올리오

 

피자와 파스타, 리조또가 나왔습니다. 이 날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았기 때문에 비교적 덜 부담스러운 메뉴들을 선택해 보았는데요, 이미 식전빵으로 깔조네를 먹었기 때문에 살짝 배가 차고 있었죠.

 

 

트러플치킨크림리조또라는 이름답게 리조또에는 오븐에 구운 닭고기가 들어가 있었고, 크림리조또답게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괜찮았습니다. 같이 주문했던 갈릭알리오올리로파스타는 면발을 살짝 덜 익혀서 식감도 좋았고,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도 토마토소스와 바질을 얹은 피자 위에 치즈를 듬뿍 올려 고소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식전빵으로 나왔던 깔조네와 비슷한 식감으로 쫄깃한 빵은 먹기에 괜찮았습니다.

 

 

■ 후기

 

 

가든파이브 가성비 파스타 맛집 리미니는 부담 없는 가격에 2명이서 식사하기에 괜찮았던 가게였습니다. 가족단위 구성으로 된 메뉴도 좋아 보였고요. 저는 리조또도 맛있었지만, 가장 부담이 적었던 갈릭알리오올리오파스타가 가장 만족감이 높았던 것 같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