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동 범고래 조개구이 장지역 조개구이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12. 15. 12:29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문정동(장지역)에 위치한 <범고래 조개구이> 입니다.

문정동 범고래조개구이는 지인과 함께 방문한 조개구이 맛집으로, 이곳은 지인과 함께 이용한 조개구이 전문점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범고래조개구이의 조개구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러 가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범고래조개구이는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 파크하비오 201동 116, 117호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16:00~24:00 까지이며, 주차는 가게 이용 시 최대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했습니다.

 

 

■ 메뉴정보

 

 

문정동 범고래 조개구이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모듬조개구이, 양푼이조개구이, 가리비구이, 가리비찜, 낙지우동볶음, 오징어버터구이, 낙지해물파전, 낙지김치파전, 조개칼국수, 김치칼국수, 마라칼국수, 바다라면, 추억의도시락, 칼국수사리, 산낙지연포탕, 조개탕, 광어회, 해물모듬, 산낙지, 산낙지탕탕이, 전복회, 소라숙회, 해삼, 멍게, 개불, 광어물회, 새우소금구이, 석화, 석화찜 등이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저희는 범고래 조개구이의 가리비, 굴, 전복을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조개구이의 가격은 비싼 느낌이 있었지만, 신선한 느낌이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조금 더 주문을 해서 가리비나 키조개도 먹었습니다.

 

 

키조개에 초고추장에 양파와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먹기도 하고, 크림 파스타도 먹어보았습니다. 짭조름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의 조개들은 각자 특징이 있었고, 끝에 살짝 단맛도 나서 맛있었습니다.

 

 

범고래 조개구이에서 칼국수와 파전 그리고 조개까지 두루 맛있게 먹었습니다. 칼국수는 국물이 진해서 자꾸만 손이 가는 메뉴였고, 파전은 채소가 넉넉히 들어가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 후기

 

 

조개구이를 먹으러 문정동에 위치한 범고래 조개구이에 다녀왔습니다. 쫄깃하면서 짭조름한 조개구이에 키조개, 가리비, 굴까지 전체적으로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해 쪽 현지에서 먹는 것에 비해서는 가격은 조금 있었지만, 간편하게 먹기 좋았던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