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동 귀신반점 청담역 카레짜장 중국집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3. 11. 11:0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여러분은 카레 좋아하시나요? 저는 카레를 참 좋아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카레짜장을 파는 삼성동(청담역) 중국집 <귀신반점> 입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귀신반점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55, 진흥상가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곳은 월/ 수/ 금요일에 각각 카레데이, 짜장데이, 돈까스데이로 점심식사 메뉴를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 까지였습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4:50~16:30 까지라고 합니다.

 

■ 메뉴정보

 

 

삼성동 귀신반점의 메뉴는 총각귀신짜장면, 홍콩할매볶음짜장, 화난홍콩할매볶음짜장, 후회없는카레짜장, 일본식카레밥, 카레우동, 귀신짬뽕, 해장콩나물짬뽕, 마늘짬뽕, 매운짬뽕, 우삼겹짬뽕, 당면짬뽕밥, 순두부짬뽕밥, 통문어짬뽕, 볶음밥, 게살볶음밥, 훈제삼겹볶음밥, 잡채밥, 카레돈까스, 짜장돈까스, 찹쌀탕수육, 통문어짬뽕탕, 우삼겹콩나물볶음, 새우반반세트, 칠리새우, 크림새우, 팔보채, 통문어튀김, 술국, 해물누룽지탕, 유린기, 깐풍기, 사천식탕수육, 고추잡채꽃빵, 당면부추잡채, 중화계란탕, 문어양장피, 닭껍질튀김, 해물냉채 등이 있었습니다.

 

해장콩나물짬뽕, 훈제삼겹볶음밥, 당면짬뽕밥 등 이색 메뉴들이 많이 있었지만, 저는 가장 궁금했던 메뉴인 '후회없는 카레짜장'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카레짜장의 모습은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일단 달걀이 고명으로 올라간 카레 짜장면은 감자와 양파 등 채소를 큼직하게 썰어넣어 얼핏보면 일반 카레메뉴인 것 같았는데, 면과 함께 섞여있어 짜장면임을 이내 알 수 있었습니다. 고기도 넉넉히 들어있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큰 기대는 없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입니다.

 

참고로, 이곳의 면은 찰보리와 쌀을 이용해 더 찰기가 있는 식감과 맛이 있었습니다. 군만두는 모양은 삼각형으로 특이했지만, 중국집에서 많이 먹어본 군만두 맛이었습니다.

 

■ 후기

 

 

카레짜장면으로 유명한 청담역 중국집 귀신반점. 카레와 짜장면의 조합이 어색할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잘 어울렸고 심지어 맛있었습니다. 면도 쫄깃했고 카레도 맛있어서 괜찮게 이용했던 가게입니다. 관심있는 분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