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은행'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가리지 않는다..?!

글・정보/유용한 사이트

by GeniusJW 2011. 6. 24. 23:34

본문

반응형


위의 화면은 우리은행의 웹사이트 입니다. https://u.wooribank.com 이 사이트로 접속하게 될 경우, 윈도우, 맥, 리눅스, 인터넷 익스프로러, 파이어폭스, 사파리, 구글크롬, 오페라OS, 브라우저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키보드, 멀티마우스 등의 입력형식으로 보안도 더 강화되었으며, 불편하신 분들은 '직접입력' 을 통해 복잡한 절차 없이 키보드 입력도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은행업무를 보실 수 있게 복잡하지 않은 화면구성으로 가볍고 빠르게 접속되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우리은행 오픈뱅킹 이벤트중으로 OTP(일회용 비밀번호 발생기) 를 한정수량 30000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오늘 우리은행에 가서 OTP 를 받아왔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작고 간편하게 되어있고, 원터치 형식이라 편리하고, 안전하게 은행거래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은행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오늘 통장도 변경하고 왔습니다. 여러분도 우리은행을 이용하신다면 서두르셔서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 받은 OTP카드로 계좌이체도 해 보았습니다. 신기하고 잘 되더라구요, 항상 보안카드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 OTP 기기를 이용하게 되어 기쁩니다.


여러분도 이벤트에 대한 정보 확인 하신 후, 우리오픈뱅킹(https://u.wooribank.com) 을 통해 푸짐한 상품 얻으시길 바랍니다.

내용에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더욱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통해 유익을 얻으실 수 있게 됩니다. 저도 포스팅 작성하면서 10년된 노트북을 바꿀 절호의 기회라 생각하고 맥북에어에 기대를 걸어봅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