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불파티 '폴라베어 인형' 드디어~!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4. 12. 29. 13:25

본문

반응형



KFC 불파티 이벤트로 폴라베어 인형을 2개씩 준다는 소문에,

지난 번 부터 열심히 KFC 불파티 7,200 원을 사먹고 드디어 KFC 폴라베어 인형을 모두 다 모으게 되었습니다.


뭐든지 모은다는 건 수집광(?) 으로써는 흥미로운 취미 같습니다.

이번에 KFC 의 폴라베어 인형을 모으기 위해 거의 KFC 매장에 출근도장을 찍듯이 불파티, 불치킨, 폴라베어팩을 먹어가며 폴라베어 인형을 하나씩 모았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폴라베어를 득템하기 위한 불파티를 먹었습니다. 평소같으면 집으로 포장을 해서 포스팅 했겠지만 오늘은 기념비적인 날(?) 이기에 KFC 매장에서 직접 촬영을 하였습니다.



불치킨과 불버거 그리고 콜라가 세트로 나오는 불파티 세트는 매콤한 KFC 의 치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입니다. 불치킨의 매콤함이 시각적으로 후각적으로도 자극 해 옵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불치킨 이지만 약간 매콤한 치킨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마지막 KFC 폴라베어 인형을 받았다는 데 오늘의 포스팅에 더 중점을 두고 포스팅 하려 합니다. 목도리 폴라베어, 두건 폴라베어, 조끼입은 폴라베어 까지 모았지만 하나가 부족했었는데요..

드디어 득템한 귀마개한 폴라베어 인형입니다.



그럼 모두 수집한 KFC 폴라베어를 소개하겠습니다.

다소 유치하지만.. 폴라베어 인형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왼쪽부터 목도리, 두건, 조끼 끝으로 귀마개 폴라베어 인형까지 너무나도 귀여운 인형 4종류 입니다.



폴라베어 인형들 전체 모음으로 사진을 찍어보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목도리와 두건이 가장 귀여운 것 같구요, 어렵게 모은 귀마개는 좀 안예쁘네요..ㅠ

목도리 KFC 폴라베어 인형이 가장 인기도 많은 것 같구요.. 여러분은 어떤 폴라베어가 가장 귀엽나요??


KFC 폴라베어 수집 덕분에 인형 하나가 남게 되었습니다. 바로 목도리를 한 폴라베어 인형인데요, 남은 인형은 제가 아는 지인 중 가장 인형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어렷을 적 크리스마스 씰 모으기 부터, 우표수집, 다양한 부분에 수집하는 취미를 갖고 있는데요 너무 심하지 않는 선에서 수집하는 취미생활도 좋은 것 같습니다. 2014년이 끝나가는데 2015년엔 또 어떤 취미생활을 하나 더 늘려볼까요?


생각중


여러분 만의 공유할 만한 즐거운 취미생활이 있다면 공감과 댓글로 표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