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명지동 금촌옥, 강서구 순대국밥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9. 5. 11: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한 순대국밥 맛집 <배경자 금촌옥> 입니다.

배경자 금촌옥은 유튜버로 활동 중인 복이형(채널)과, 조선남자대길이(채널) 함께 부산에 일정 마치고 다음날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한 가게입니다. 이곳은 돼지국밥과 순대국밥으로 유명한 가게로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명지 배경자금촌옥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금촌옥의 영업시간은 09:30~21:00 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15:00~16:00 까지라고 합니다. 휴무는 월요일이라고 합니다.

 

 

 

부산 배경자 금촌옥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돼지국밥, 순대국밥, 순대정식, 고기정식, 맵당순대국밥, 수제전통순대, 수육, 모듬순대, 비냉순대, 수제편육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순대와 돼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상추무침, 깍두기, 고추, 양파가 나왔고, 국밥에 말아서 먹을 수 있게 소면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국물은 적당히 진한 느낌이 있었고, 육수 외에는 별도의 가미를 하지 않아서 깔끔한 맛이 있었습니다.

 

 

사실 돼지국밥 하면 도톰한 수육이 들어간 국밥을 떠올리게 되는데, 금촌옥의 수육은 많이 얇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인 취향으로 적당한 식감이 있는 두툼한 수육을 좋아하기 때문에 약간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주문한 순대도 나왔는데, 순대는 3가지 맛으로 속이 꽉 찬 게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배경자금촌옥은 가게도 깔끔하고, 돼지국밥이나 메뉴들도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가족들과 식사하기에 괜찮은 장소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