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천재의유념떡볶이 육회햄버거・떡볶이피자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9. 11. 10: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김천재의유념떡볶이, 띵버거 입니다.

김천재의유념떡볶이와 띵버거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독특한 메뉴를 판매하기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바로 '떡볶이피자''육회햄버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김천재의유념떡볶이・김천재의띵버거서울 강남구 역삼동 601-10,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이 가게는 독특하게 운영되는 것이 한 가게에 두 가지 상호를 가지고 있었고, 각각 다른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의 키오스크 역시 각각 다른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키오스크에서는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고, 제가 주문하려던 떡볶이 피자를 비롯한 육회 버거 등을 팔고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육회 핫도그 등 먹음직스러운 메뉴를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김천재의 띵버거 메뉴는 육회버거, 후렌치프라이, 치즈스틱, 너겟, 해쉬브라운, 코울슬로, 육회샌드위치, 육회핫도그, 세트메뉴 등이 있었습니다. (육회메뉴는 육회, 고추장육회, 불육회, 와사비크림육회, 로제육회, 갈릭육회 등이 있었습니다.)

 

김천재의 유념떡볶이 메뉴는 유념떡볶이, 로제떡볶이, 툼바떡볶이가 있었고, 육회유뷰초밥, 육회김밥, 떡볶이탕, 얼큰순대탕, 물육회, 온국수, 냉국수, 육회비빔국수, 찹쌀순대, 꼬치오뎅, 튀김,떡볶이피자 등이 있었습니다. (*육회가 들어간 메뉴는 띵버거, 유념떡볶이 모두 공유하는 모양이다.)

 

 

아무튼 궁금했던 두 가지 메뉴를 다 시켜보았습니다. 유념떡볶이의 떡볶이피자와 띵버거의 육회버거와 감자튀김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처음 받았을 때 느낌은 기대했던 것보다는 분식집의 메뉴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육회햄버거는 치즈와 양상추, 육회가 들어간 단순한 구성의 햄버거였습니다. 육회는 배와 함께 버무려져서 부드러우면서도 단 맛이 있었습니다. 버거 번은 따로 구워내지는 않는지 약간 퍽퍽한 느낌이 있었는데, 기대했던 메뉴여서 그런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떡볶이 피자도 궁금해서 시켜본 메뉴인데, 피자 위에 떡볶이를 얹어놓은 형태의 메뉴였습니다. 피자 도우는 약간 질긴 느낌이 있었는데, 호기심에 주문을 해 본 메뉴이지만 뭔가 조금씩 아쉬운 느낌이 있었던 메뉴입니다. 햄버거도 그렇고 떡볶이도 마찬가지이고요.

 

 

 

육회버거, 떡볶이피자 등 이색적인 메뉴를 판매하는 김천재의 띵버거・유념떡볶이 메뉴는 독특하고 재미있었지만, 맛은 조금씩 아쉬웠던 느낌이 있습니다. 이색적인 메뉴를 찾으시는 분은 한 번 이용해보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