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돈까스인생 가성비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6. 2. 12:0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경기 광명시에 위치한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돈까스인생> 입니다.

광명 돈까스인생은 친구와 함께 다녀온 가성비 넘치는 돈까스 무한리필 뷔페로 2번째 이용하고 블로그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친구의 소개로 광명에 위치한 돈까스 뷔페인 돈까스인생에 다녀왔는데, 전체적으로 규모도 컸지만, 깔끔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근의 주민들의 외식장소로 활용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돈까스인생의 위치는 경기 광명시 하안동 883-8, 2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돈까스인생은 무한리필 샐러드바 형태로 운영되고 있었고, 가족단위 식사손님이 많기 때문에 널찍한 주차장과 더불어 주차안내를 도와주는 직원분도 따로 있었습니다. 주차를 마친 뒤 가게로 올라갔습니다.

 

 

■ 메뉴정보

 

 

하안동 돈까스인생의 메뉴는 평일 14,800원, 주말 16,800원, 초등학생 9,800원, 36개월~7살 6,800원의 이용료를 받고 있었습니다. 요즘 돈까스 1인분 가격이 1만 원 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조금만 더 보태서 평일기준 14,800원 에 식사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돈까스 무한리필 뷔페를 여러 군데 다녀봤는데, 대부분 기대했던 것보다는 별로였는데 과연 돈까스인생은 어떤 차이점이 있기에 이렇게 큰 규모로 운영하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시죠.

 

■ 메뉴소개

 

등심돈까스, 치킨까스, 피자까스의 모습

 

돈까스인생은 가게의 메인 메뉴인 돈까스를 비롯해 다양한 메뉴를 고를 수 있는 샐러드바를 운영 중입니다. 돈까스는 두툼한 등심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피자까스 등이 있었고, 소스 또한 다양해서 원하는 메뉴를 입맛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밖에 웬만한 프랜차이즈 뷔페 부럽지 않은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을 뷔페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짬뽕, 미트볼, 볶음밥, 튀김, 비빔밥, 스프, 김치, 탕수육, 치킨, 소시지, 스파게티, 다과류, 슬러시, 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90~120분 사이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 후기

 

 

메뉴의 가짓수는 대형 뷔페들에 비하면 조금 적을 수는 있지만, 17,000원 미만이라는 가격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가성비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게의 규모도 꽤 큰 편이고 주차도 편리해서 광명 인근의 주민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돈까스를 너무 많이 먹고와서 가끔씩 이용하지만, 나중에 생각난다면 또 이용할 의향이 있는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