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글린공원 분위기 좋은 양촌 대형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3. 8. 17. 22: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글린공원> 입니다.

김포 양촌읍에 위치한 글린공원은 카페 이름처럼 공원을 연상케 하는 테마 카페였습니다. 김포 글린공원은 오래간만에 식물원이나 캠핑장에 온듯한 착각이 드는 휴식하기 좋은 카페였는데, 지금부터 여러분에게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카페위치 및 정보

 

 

카페 글린공원은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 937 에 위치한 2층 규모의 카페입니다. 글린공원의 영업시간은 10:30~20:30 까지였으며, 휴무일에 대한 내용은 따로 표시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카페의 규모만큼 주차장도 크고 널찍한 편이었고, 실내 공간도 꽤 크고 멋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양촌리 글린공원 카페에는 간단한 빵 종류와 음료는 브루잉커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마끼아또, 코코넛라떼, 흑임자라떼, 초코라떼, 그린티라떼, 오리지널미수, 홍차미수, 복숭아아이스티, 자두에이드, 매실에이드,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코코넛커피스무디, 자두스무디, 매실스무디, 얼그레이, 페퍼민트, 캐모마일, 히비스커스, 유기농우유아이스크림 등이 있었습니다.

 

■ 카페 분위기

 

 

카페의 분위기는 마치 실내 공간에 자연을 옮겨놓은 듯한 느낌이었고, 실내에 물을 따라 물고기가 헤엄쳐 다니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곳곳에 평상이나 캠핑용품을 두어 공간별로 다른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이 가게의 매력인 것 같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 나오는데, 조용히 음료를 마시고 싶으신 분은 대개 2층으로 올라가시는 것 같았고, 1층은 볼거리가 많아서 그런지 대부분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참고로, 커피맛은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 후기

 

 

김포 대형 카페 글린공원을 처음 이용해 봤는데, 생각보다 분위기도 괜찮았고 규모도 꽤 커서 이용하기에 정말 좋았던 카페입니다. 구역별로 잘 나눠진 카페는 테마별로 사진 찍기 좋았던 장소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글린공원 카페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