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내동 피터베이커리 강동 베이커리 카페 (feat.부침개 쿠키)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3. 8. 23. 21: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피터베이커리> 입니다.

강동 피터베이커리는 먹자골목으로 유명한 천호동과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좋았고,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을 잘 만들기로 유명해서 아침에 간단히 끼니를 때우거나, 커피 한 잔 하기 위해 방문하는 손님이 많았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피터베이커리는 서울 강동구 성내동 120-25,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동네의 작은 카페인만큼 단골손님 위주로 운영되는 가게였습니다. 영업시간은 화~금요일 09:00~19:00까지이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11:00~20:00 까지라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생각보다 재미있는 상품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본문을 통해 함께 확인해 보시죠.

 

 

■ 메뉴정보

 

 

베이커리 카페인 성내동 피터베이커리의 음료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연유라떼, 카라멜마끼아또, 복숭아아이스티, 아샷추, 초코라떼, 밀크티, 말차라떼, 얼그레이, 캐모마일, 민트, 히비스커스, 유자차, 생강차, 체리콕,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청포도에이드, 패션후르츠에이드가 있었고, 빵 종류는 소금빵, 소시지롤, 올리브치아바타, 할라피뇨치즈치아바타, 에그타르트 등이 있었습니다.

 

천호 피터베이커리는 일단 음료의 가격도 착하지만, 빵의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 메뉴소개

 

 

피터베이커리의 빵과 커피를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휘낭시에, 소금빵, 피자빵인데 재료들을 아낌없이 사용해서 그런지 빵이 전부 다 맛있었습니다. 먼저, 피자빵부터 소개해드리자면 피자치즈와 페퍼로니를 아낌없이 사용해 식감에서 결이 잘 느껴졌고, 소금빵의 경우 겉은 약간 크리스피 하면서도 속은 버터가 충분히 사용되어서 그런지 촉촉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휘낭시에 역시 대개 빵집에서 퍽퍽하게 굳어있는 것을 많이 보았는데, 이곳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에그타르트도 마찬가지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자꾸만 당기는 맛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부담 없는 금액에 맛 좋은 빵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었던 카페였습니다.

 

 

■ 후기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제일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피터베이커리만의 재미있는 상품중 하나는 전(부침개) 모양의 쿠키였습니다. 버섯부침개, 산적꼬치, 호박전 등 부침개 모양으로 된 이 상품은 시즌한정 메뉴로 올 추석 연휴를 대비예약주문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빵들도 맛있었지만, 너무 참신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더라고요. 빵과 커피까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카페인 '피터베이커리'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