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귀포 친봉산장 제주 분위기 좋은 산장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3. 8. 26. 14:0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친봉산장> 입니다.

친봉산장은 지인의 추천을 통해 알게 된 곳으로, 미국 서부영화에 나올법한 목조주택 형태의 카페였습니다. 사실 이런 분위기의 카페를 좋아하기도 하고, 제주도에 가면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던 장소여서 일정을 내어 찾아갔습니다.

 

■ 카페위치 및 정보

 

 

친봉산장의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상효동 1314-2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카페는 산속에 위치해서 그런지 선선하기도 하고, 목조로 된 건물은 자체로도 여름엔 시원한 느낌을, 반대로 겨울엔 따뜻한 느낌을 주는 장소였습니다. 실제로 카페에 들어가면 나무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 메뉴소개

 

 

친봉산장은 1인 1음료를 주문하도록 되어있었고,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를 직접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이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인 에인절미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에인절미 라떼는 땅콩크림과 부드럽고 크리미 한 우유폼이 올라간 라떼였는데, 진득한 맛이 먹기 좋았습니다.

 

■ 카페내부

 

 

제주 친봉산장 내부는 마치 서부영화나 혹은 리조트의 내부를 보는 것 같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하고 있었습니다. 인테리어가 워낙 좋아서 카메라 앵글을 두는 곳마다 작품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저는 다음일정이 있어서 대충 사진만 담고 나왔는데, 조금 더 여유 있게 방문한다면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을 것 같은 장소였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서귀포 친봉산장에서 잠깐이었지만,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조용한 분위기라 너무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산장 느낌의 카페에서 오랜만에 휴식을 취하니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 후기

 

 

제주 서귀포 분위기 좋은 산장카페 친봉산장에 제주도에 간 김에 시간을 내어 방문했는데,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의 카페를 발견해서 정말 기분 좋게 이용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시간적 여유가 더 있었더라면 사진을 더 여러 장 남겼을 텐데, 짧게 방문해서 제대로 못 담아내어 아쉬웠지만 다음에 다시 제주도에 갈 일이 있다면 여유 있게 둘러보고 와야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