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현대옥 본점 콩나물국밥・오징어튀김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2. 11. 15: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전주의 콩나물국밥 가게로 유명한 <전주 현대옥 본점>입니다.

전주 현대옥 가게는 종종 이용해 본적이 있는데, 현대옥 본점은 전국 유일하게 판매 중인 콩나물 아이스크림 리뷰(링크) 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전주 현대옥 본점 콩나물아이스크림 : 콩나물이 씹히는 아이스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전국유일 콩나물을 재료로 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전주 '현대옥' 입니다. 전주 현대옥 본점에서 판매하는 이 콩나물아이스크림은

geniusjw.com

 

 

위치 및 영업시간 :

콩나물국밥으로 유명한 현대옥 본점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위치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2가 757-3 에 위치해 있으며, 가게 맞은편에는 큰 규모의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리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24시간 영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대옥 메뉴판 :

 

현대옥 옥외 메뉴판과 실내사용 메뉴판의 모습

 

현대옥의 메뉴는 전주남부시장콩나물국밥, 오징어사리, 전주끓이는식콩나물국밥, 얼큰돼지국밥, 현대옥순한두부찌개, 황태콩나물국밥, 수육국밥, 현대옥콩나물국밥, 곤드레밥, 현대옥햄볶음밥, 현대옥새우볶음밥, 현대옥스테이크, 어린이콩나물국밥, 부산전통어묵, 부산땡초어묵, 오징어튀김, 메밀전병, 김치전, 아귀순살튀김, 고추군만두튀김, 만두, 한돈편육, 순대모둠, 오징어데침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현대옥의 가장 기본 메뉴인 '전주남부시장콩나물국밥''오징어튀김'을 주문했습니다.

 

현대옥 메뉴 맛은?

 

 

현대옥 전주 본점에서 먹은 콩나물국밥은 수란을 풀기 전에 먹으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약간 맵칼한 국물인데,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수란을 넣으면 한층 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감돌았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나오는 김까지 넣으면 더 간간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밥과 콩나물, 반찬, 김 등 일체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부족할 경우 추가로 요청하면 더 가져다주시니 양껏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콩나물국밥에 오징어튀김도 곁들여 먹었습니다. 오징어튀김은 속살이 꽉 차서 식감이 쫄깃쫄깃 고소해서 좋았고, 같이 나오는 간장 마요네즈와 곁들여 먹어도 맛이 좋았습니다.

 

 

현대옥 전주 본점 총평 :

현대옥 전주 본점은 다양한 방식의 콩나물국밥을 즐길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반찬이나 다른 메뉴들도 원하는 만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었고, 유일하게 콩나물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가게로 콩나물을 활용한 메뉴들을 온전히 맛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이용한 가게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